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누야샤 50


정말고전작품 이누야샤입니다. 란마작가가 그린작품으로 당시에 엄청인기가 많았다고 하여 이번에 한번 읽어 봤는데.. 역시 사람들이 괜히 추천하는게 아니었네요..ㅎㅎㅎ정말 잼있습니다. 캐릭터들간의 상성도 너무좋고 특히 로맨스부분도 애틋하고 너무 맘에듭니다. 요새 코로나떔에 집에만 있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이런 가뭄에 비같은 작품을 접하게 되니 너무 좋네요..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천생아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요괴 시신키가
셋쇼마루 앞에 등장!
처절한 사투 속에서 밝혀지는 놀라운 사실은?!



 

파이썬 실무 프로그래밍

파이썬으로 단순히 프로그램 만드는 걸 넘어서 서버관리도 해보고 시스템 관리도 하는 걸 배워보고 싶어서 이 책을 구입함. 일단 초보용 책이나 파이썬 기본 책은 절대 아님. 파이썬 이름이 있다고 함 파이썬이나 배워볼까 이 책을 샀다간 낭패당함. 이 책은 파이썬 안에서 시스템 관리라는 완전 좁은 분야만을 커버하기 위해 나온 책임. 따라서 이 책을 볼거면 목적이 확실해야 한다. 내가 지금 배우고 싶은게 시스템 관리가 맞는지, 아니면 파이썬을 응용한 다른 걸 배

rnsos.tistory.com

 

페이스북 광고 & 타겟마케팅

작년에 에서 페이스북의 의미를 다시 볼 수 있었다. 단순히 친구들과 소식을 전하는 루트인 줄만 알았는데 페이스북의 페이지를 이용한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는 엄청난 거물이라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 사용자의 프로필 기능을 통해 페이스북 자체에서 독식하는 것이 아니라 social graph를 만들어 지능화된 시스템 체계를 구축하고 있고, 사람과 사람과의 연결고리를 통해 빅데이터를 형성할 수 있는 엄청난 장치가 있었다. 그래서 마케팅의 주요 요소인 타겟팅을

kerfgd.tistory.com